UPDATED. 2019-06-19 22:31 (수)
김연아 아이스쇼 앞두고 경사, 박서준-전지현 제쳤다!
상태바
김연아 아이스쇼 앞두고 경사, 박서준-전지현 제쳤다!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9.05.2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의 인기, 은퇴 후에도 사그라들지 않는다. 아이스쇼를 앞두고 경사가 났다. 

김연아는 시청률 조사업체 TNMS가 24일 집계·발표한 1/4분기 광고모델 시청자 인기도 결과 지지율 32.3%를 받아 연예인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TNMS는 시청률 조사에 참여하는 패널 300명(20대~60대)을 대상으로 지난 20일부터 나흘간 모바일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김연아는 배우 박서준(13.7%)과 전지현(12.7%)을 제치는 기염을 토했다. 

 

▲ 광고모델 시청자 인기도 1위에 오른 '여왕' 김연아. [사진=연합뉴스]

 

조사 범위는 1/4분기 TV 광고 시청률 10위 이내 브랜드 이내에 출연한 광고 모델이었다. 김연아가 1위에 오르면서 ‘여왕’을 모델로 기용한 KB손해보험은 함박웃음을 짓게 됐다.

KB금융그룹은 김연아가 월드클래스로 발돋움할 조짐을 보인 2006년부터 연을 맺었다. 때문에 꿈나무를 위한 장학금 지원 등 피겨스케이팅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남자 프로배구단 의정부 KB손해보험의 홈 개막전 때 시구하기도 했다.

이번 결과로 KB금융그룹과 김연아의 돈독한 관계는 더욱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 아이스쇼 올댓스케이트 2019 준비에 한창인 김연아. [사진=스포츠Q DB]

 

김연아를 자사 홍보 셀러브리티로 쓴 기업은 KB금융그룹 외 LG생활건강, 롯데칠성, 한국 P&G, LG전자, 삼성전자, 매일유업, 제이에스티나, 현대자동차, LS네트웍스, 동서식품, 한국코카콜라, SK텔레콤 등이 있다.

1990년생, 나이 서른도 안 됐지만 박서준, 전지현 등 핫한 연예계 스타를 제치는 '국민 영웅' 김연아는 현재 아이스쇼 올댓스케이트 2019 준비에 한창이다.

새달 6일부터 사흘간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거행되는 행사에는 김연아는 물론이고 김예림 이해인 임은수 최다빈 박소연 이준형 등 올댓스포츠 소속 김연아 식구들이 총출동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