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공식입장] 플레디스 측, "프리스틴 해체... 결경 예하나 성연 외 전속계약 해지"
상태바
[공식입장] 플레디스 측, "프리스틴 해체... 결경 예하나 성연 외 전속계약 해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2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데뷔 2년차에 접어든 걸그룹 프리스틴의 해체를 공식화했다.

24일 오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프리스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와 숙고를 거쳐 양측 합의 하에 팀 해체를 결정하게 됐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프리스틴 [사진=스포츠Q(큐) DB]
프리스틴 [사진=스포츠Q(큐) DB]

 

이날 플레디스는 “지난 2년간 함께 해온 프리스틴의 멤버 결경, 예하나, 성연을 제외한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시연, 카일라 7인은 2019년 5월 24일(계약만료 시점)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 계약 해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리스틴 측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면서 “신중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부분이기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이 생각했다. 논의 끝에 프리스틴 멤버들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프리스틴 해체 및 당사와의 계약 종료라는 결론을 내게 됐다”고 말했다.

끝으로 “멤버 결경, 예하나, 성연은 당사와 계속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앞으로 당사는 결경, 예하나, 성연의 안정적인 개인 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다.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프리스틴은 지난 2017년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을 발매하면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후 프리스틴은 5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SCHXXL OUT’으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하지만 데뷔 2년 만에 프리스틴 해체 소식이 떠오르면서 프리스틴 팬들은 안타까운 심정을 내비치며 멤버들의 행보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