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가시나들' 짝꿍들 누구? 이달의소녀 이브부터 장동윤 까지
상태바
'가시나들' 짝꿍들 누구? 이달의소녀 이브부터 장동윤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힐링 예능' 가시나들이 지난 19일 첫방송 되며 호평 받고 있다. 할머니들과 20대 짝꿍들의 '케미'가 돋보인 '가시나들'이 주목받으며 짝꿍으로 등장한 이들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예능 '가시나들'이 방송을 탔다. '가시나들'은 '가장 시작하기 좋은 나이'의 준말로 한글 공부를 시작한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다큐멘터리 영화 '칠곡 가시나'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가시나들'에서 할머니들과 함께 찰떡 케미를 보여준 라이징 스타들도 화제다.

 

[사진 = MBC '가시나들' 포스터]
[사진 = MBC '가시나들' 포스터]

 

먼저 이남순 할머니와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이달의소녀 이브가 방송 이후 주목받고 있다. 이브는 12인조 걸그룹 이달의 소녀로 지난 2017년 11월 'NEW'로 데뷔했다. '가시나들'에서 친근한 사투리를 사용한 이브는 부산 출신으로 본명은 하수영이다.  2016년 10월 첫 멤버 희진을 공개 시작하며 12명의 이달의 소녀 멤버가 2018년 8월 데뷔했다.

출연진 중 유일한 외국인 멤버인 (여자)아이들 우기도 눈길을 모았다. 우기는 할머니들과 함께 한글 공부를 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로 데뷔한 우기는 중국 베이징 출신이다. 고쟁 연주라는 독특한 특기를 가지고 있다.

우주소녀 수빈은 출연한 걸그룹 멤버 중 가장 연장자다. 채소 이름을 외우는 데 서툰 모습을 보이며 '채소 지옥'으로 웃음을 선사한 수빈은 지난 2016년 걸그룹 우주소녀로 데뷔했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친근한 손녀딸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종 3위로 아이오아이 데뷔한 최유정은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이후 현재 위키미키 소속으로 활약 중이다.

배우 장동윤은 짝꿍들 중 최고 연장자이나 유일한 청일점이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한 장동윤은 '솔로몬의 위증', '미스터 션샤인', '땐뽀걸즈', '학교 2017'에 출연하며 주목받는 신예 배우다. 장동윤은 데뷔 전 편의점 흉기강도를 검거하는데 기여한 공로로 뉴스 출연하며 주목받았고 이후 배우로 데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