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7 12:29 (월)
클론 '돌아와' 가사에 '놀라운 토요일' AB6IX 박우진·박지선·혜리 반응은?
상태바
클론 '돌아와' 가사에 '놀라운 토요일' AB6IX 박우진·박지선·혜리 반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2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클론 '돌아와' 가사를 두고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고심했다. 고정 멤버 신동엽·박나래와 함께 문제 풀기에 나선 AB6IX 이대휘·박우진, 개그우먼 박지선도 클론 '돌아와' 가사에 묘한 미소를 보이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 쉽지 않음을 인정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는 클론 '돌아와' 가사를 다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클론 '돌아와' 가사를 두고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고심했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방송 화면 캡처]
클론 '돌아와' 가사를 두고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고심했다.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방송 화면 캡처]

 

클론 '돌아와' 가사에서 이날 문제로 나온 건 쉽게 들리지 않는 부분이었다.

지난 번에 출연해 엄청난 활약을 했던 이대휘는 "구준엽 선배님은 알지만 노래는 하나도 모른다"면서도 "못 맞추면 개인 카드로 회식을 쏘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이날 노래를 들은 뒤엔 반응이 달라졌다. "개인 카드를 가져와야 되겠다"며 회식을 예감하는 눈치였다.

이대휘의 말에 에이스 혜리는 "그냥 회식이 하고 싶은 건 아니냐"고 물었고 이대휘는 고개를 끄덕이며 인정했다.

같은 팀의 박우진은 이날 저음랩으로 시선을 끌었다. 박나래는 박우진의 랩에 고개를 끄덕이면서 "듣기 좋다"를 연발했다.

함께 출연한 박지선은 이날 첫 문제 받아쓰기에서 가장 많은 글자수를 맞춰 원샷을 받았다.

이날 클론 '돌아와' 가사에는 충남 보령 중앙시장에서 온 노래를 흥얼거리게 하는 매콤 갑오징어볶음 '갑갑띠라라 오징어볶음'이 걸려 시청자들과 출연진의 침샘을 자극했다.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놀라운 토요일'은 지난해 4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매주 일요일 재방송.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