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09 (목)
에이프릴 윤채경 복면정체 '복면가왕' 교통정체에 패배
상태바
에이프릴 윤채경 복면정체 '복면가왕' 교통정체에 패배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에이프릴 윤채경으로 밝혀진 복면정체가 '복면가왕' 2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교통정체가 승리한 가운데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걸리버에 도전장을 내밀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가왕을 꺽기 위한 도전자들이 나섰다. 2라운드 진출을 두고 벌어진 첫 번째 대결에서는 교통정체와 복면정체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에이프릴 윤채경 '복면정체'가 교통정체에 패배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에이프릴 윤채경 '복면정체'가 교통정체에 패배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유영석은 "사실 자세를 보고 노래를 포기했는데 교통정체가 노래를 정말 잘하더라. 복면정체는 마치 핀조명을 받는 것처럼 매력적인 음색을 내세웠다"고 칭찬했다. 

다이아 정채연은 "복면정체의 목소리를 듣고 나니 아이돌이라기 보다는 배우인 거 같다. 나이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이라고 보인다"고 추측했다.

이날 승리는 교통정체가 가져갔다. 표차는 크지 않았다. 탈락한 복면정체는 비의 '아이 두(I DO)'를 부르며 복면을 벗었다. 가면 뒤에서 나타난 건 에이프릴 윤채경이었다.

교통정체가 에이프릴 윤채경 '복면정체'에 승리한 가운데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으로 추측되는 가왕 걸리버를 이길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복면가왕'은 지난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