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김영대, '어쩌다 발견한 하루' 男주인공 캐스팅... 만찢남 이미지 폭발
상태바
김영대, '어쩌다 발견한 하루' 男주인공 캐스팅... 만찢남 이미지 폭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김영대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 출연을 확정지었다.

28일 오전 아우터코리아는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김영대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만화 속 남주인공으로 변신한다”고 밝혔다.

 

김영대 [사진=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 아우터코리아 제공]
김영대 [사진=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 아우터코리아 제공]

 

김영대가 출연하는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다음 인기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김영대는 만화 ‘비밀’ 속 남자 주인공 오남주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김영대가 맡은 오남주는 스리고등학교의 최고의 인기남이자 A4 멤버의 센터로서 좋아하는 마음을 괴롭힘으로 표현하는 어리숙하면서도 차가운 캐릭터다. 김영대는 훤칠한 키와 준수한 외모를 보유하고 있는 배우로 실제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100%의 싱크로율을 선보일 것이다.

앞서 김영대는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단지 너무 지루해서’, ‘너 대처법’, ‘좀 예민해도 괜찮아’부터 KBS2 드라마 스페셜 ‘너와 나의 유효기간’, MBC ‘아이템’에서 주지훈 아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MBC 미니시리즈 주연을 꿰찬 김영대가 앞으로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입사관 구해령’ 후속으로 9월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