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불타는 청춘' 새친구 이의정 나이? "노안 시작될 나이" 너스레
상태바
'불타는 청춘' 새친구 이의정 나이? "노안 시작될 나이" 너스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5.28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이의정이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입성했다. 특히 이의정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내가 지금 불청에 안 가면 이 소중한 추억을 영원히 갖지 못할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예전에는 일에만 매달렸다면 지금은 소중하고 아름다운 시간들, 추억들을 만들고 싶었다. 그걸 영원히 기억하고 싶었다”고 말하는 이의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 이의정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불타는 청춘 새친구 이의정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앞서 ‘불타는 청춘’의 이의정은 “평소 집에만 있는 성격”이라며 긴장된 듯한 표정을 지었다. 또한 ‘불타는 청춘’의 이의정은 “초록색을 많이 봐야 노안도 덜 온다고 한다. 이제 노안이 시작될 나이라서 많이 봐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예고한 이의정이 새친구로 등장하면서 이의정 나이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 이의정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이다.

 

‘불타는 청춘’ 이의정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불타는 청춘’ 이의정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이의정은 지난 1989년 MBC ‘뽀뽀뽀’에 출연하면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이의정은 ‘남자 셋 여자 셋’과 ‘세 친구’, ‘위풍당당 그녀’ 등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의정의 활약은 스크린에서도 빛났다. 이의정은 지난 1993년 영화 ‘소녀 18세’에 이어 ‘어울림’(2015)에 얼굴을 내비치면서 주연 배우도 맹활약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이의정은 지난 2009년 ‘REENGAGING’을 발매하면서 가수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다소 오랜 공백 기간 끝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의정. 과연 이의정이 앞으로 어떤 매력을 뽐내며 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