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Q트랙] 김혜윤, 비트박서 빅맨 '하루하루' MV 출연 소감은?
상태바
[Q트랙] 김혜윤, 비트박서 빅맨 '하루하루' MV 출연 소감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3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김혜윤이 생애 첫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세계적인 비트박서 빅맨(BIGMAN)의 데뷔 앨범에 주인공으로 나섰다.

30일 김혜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스카이캐슬'로 강예서 신드롬을 만들어낸 배우 김혜윤이 빅맨의 '하루하루'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처음 찍어보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설렘과 긴장감을 가득 안고 현장에 도착한 김혜윤은 특유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움으로 분위기를 한껏 밝게 만들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이 관계자는 "이별의 아픈 감정을 담은 연기력을 선보여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고 당시 분위기를 알렸다.

 

김혜윤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김혜윤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촬영을 마친 김혜윤은 "이렇게 좋은 가수의 좋은 노래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처음 뮤직비디오를 찍어봤는데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행복했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루하루' 파이팅! 빅맨 파이팅!”이라며 빅맨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
 
오는 31일 발매 예정인 '하루하루'는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이 담긴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 김혜윤은 덤덤한 듯 일상을 보내지만 문득 찾아오는 헤어짐의 잔상을 섬세한 눈빛 연기와 애틋한 표정으로 표현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더했다.
 
김혜윤의 생애 첫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빅맨의 데뷔 앨범 '하루하루'의 티저 영상은 오늘(30일) 정오 공개된다. 음원은 내일(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