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본색] ‘강식당2’ 테마곡 ‘쓰담 쓰담’ 공개 송민호-피오 의기투합한 결과는?
상태바
[TV본색] ‘강식당2’ 테마곡 ‘쓰담 쓰담’ 공개 송민호-피오 의기투합한 결과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5.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송민호와 피오가 합을 맞춘 tvN ‘강식당2’ 메인 테마곡이 오늘(30일) 공개된다.

30일 tvN ‘강식당2’ (연출 나영석, 신효정) 제작진은 "내일(31일) 밤 시즌 2로 돌아오는 tvN ‘강식당2’의 메인 테마곡이 오늘 공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메인 테마곡의 제목은 ‘쓰담 쓰담(가제)’이다. tvN ‘강식당2’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막내라인 송민호와 피오가 의기투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독적인 훅과 멜로디로 이미 진행된 ‘강식당2’의 녹화에서 멤버들이 끊임없이 노래를 흥얼거렸다는 후문.

 

[사진 = tvN ‘강식당2’ 제공]
[사진 = tvN ‘강식당2’ 제공]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곡을 만들기 시작하는 송민호와 피오의 모습이 담겼다. 각각 위너와 블락비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이들이 선보일 ‘쓰담 쓰담’에 기대가 쏠리는 상황. ‘쓰담 쓰담’의 뮤직 비디오 풀 버전은 이날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쓰담 쓰담’은 tvN ‘신서유기’, ‘강식당’ 시리즈에서 자주 등장하는 화면 조정시간 속 멜로디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며 "멤버들이 격해지거나 싸우는 듯한 분위기가 조성되면 나오는 멜로디로 ‘쓰담 쓰담(가제)’에도 싸우지 않고 행복한 ‘강식당’을 만들어 나가자는 메시지가 담길 것으로 보인다"고 알렸다.

테마곡을 공개하며 분위기를 달군 tvN ‘강식당2’는 내일(31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