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서유리 결혼, 예비 남편은 누구?
상태바
서유리 결혼, 예비 남편은 누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5.31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남자친구는 게임하는 것을 이해해 주는 배려심 많은 직장인."

성우 서유리가 방송을 통해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31일 서유리의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서유리가 남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서유리 결혼 소식은 MBC 에브리원의 방송인 '비디오 스타'에서 자세한 내용이 다뤄진다. 지난 30일 진행된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서유리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예정 중이라고 밝혔다.

 

'해피투게더4'에서 남자친구와의 교제 사실을 알린 서유리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해피투게더4'에서 남자친구와의 교제 사실을 알린 서유리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소속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비디오스타' 서유리 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서유리는 이미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서유리는 열애 중임을 당당히 고백했다. 서유리는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다. 게임하는 것을 이해해 주는 배려심 많은 직장인"이라고 밝혔다.

남자친구는 서유리의 갑상샘 항진증 투병 중일 당시에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유리는 지난 2016년 갑상샘 항진증 투병 사실을 밝혔다. 2018년 최종 완치 판정을 받았지만 갑상샘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으로 또다른 고생을 해야만 했다. 안병증 치료 이후에는 원래의 눈 모양을 되찾으며 다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985년생으로 나이 34세인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성우 데뷔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1'에서 미스 마리테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인 서유리는 성우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투병 소식을 알리며 성우, 방송 활동을 2년 여 간 중단했던 서유리다. 힘든 시기를 함께 해준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에 예비 남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