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물관계도? 김소연, 홍종현과 최명길 관계 알았다
상태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물관계도? 김소연, 홍종현과 최명길 관계 알았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01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강미리(김소연 분)이 또다른 위기를 맞이했다. 한태주(홍종현 분)와 전인숙(최명길 분)의 관계를 알게 된 것이다.

1일 방송된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연출 김종창)에서는 홍종현이 아버지와 갈등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재벌 가의 후계자인 홍종현은 자신의 힘으로 자수성가 하기 위해 본가와 거리를 뒀다.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계속되는 부모님의 압박에 시달린 홍종현은 결국 회사를 떠나야했다. 홍종현과 연인 관계인 김소연은 자신의 친엄마인 최명길과 홍종현의 관계를 알게 된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인물관계도도 눈길을 모은다. 최명길은 과거 친딸인 김소연을 버리고 현재의 위치에 올랐다. 홍종현은 최명길이 낳지 않았지만 아들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김소연은 홍종현을 가족들에게 소개하고자 하고 있었다. 그러나 김소연이 홍종현의 본래 모습을 알며 두 사람의 관계는 소원해질 예정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총 100부작 드라마로 현재 42회가 방송됐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숨겨진 혈연 관계가 공개되며 인물관계도에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다시 엇갈린 김소연, 홍종현의 관계에 시청자들의 관계 또한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