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19:00 (토)
'GD 누나' 권다미, 김민준과 열애설에 결혼까지? 소속사 열애 인정
상태바
'GD 누나' 권다미, 김민준과 열애설에 결혼까지? 소속사 열애 인정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0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권다미, 김민준과 열애설에 사실 여부는?'

빅뱅 지드래곤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 씨와 배우 김민준이 열애 중이란 보도가 나왔다. 

2일 오후 SBS funE는 복수의 방송 및 패션 관계자의 말을 빌어 패션 사업가 권다미 씨와 배우 김민준이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김민준(왼쪽)과 권다미 씨 [사진 가족이엔티, 본인 인스타그램 제공]
김민준(왼쪽)과 권다미 씨 [사진 가족이엔티, 본인 인스타그램 제공]

 

보도에 따르면 권다미 씨와 김민준은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서울 한남동,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종종 목격됐다.

권다미와 열애설에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결혼은 논하기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권다미 김민준의 두 사람의 공통 분모는 패션이다. 김민준은 지난 1995년 패션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김민준은 2002년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에서 조연으로 데뷔했고 이듬해 MBC 드라마 '다모'에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연기자로서 연착륙했다. 이후 꾸준히 활동해 지난 2017년에는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추성대군 역으로 출연했다. 

패션 사업가이자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 2014년 패션 브랜드를 레어마켓을 론칭했다. 2017년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히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