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소율♥문희준 딸 '슈퍼맨이돌아왔다' 잼잼이네 새 가족 합류 '인형 미모 눈길!'
상태바
소율♥문희준 딸 '슈퍼맨이돌아왔다' 잼잼이네 새 가족 합류 '인형 미모 눈길!'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02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소율♥문희준 딸, 슈돌 잼잼이네 시선 강탈.'

문희준 딸 잼잼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소율과 문희준을 꼭 닮은 예쁜 아기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날 실시간 검색어에는 '잼잼이네 합류' 등 새 가족과 관련된 키워드가 눈에 띄고 있다.

문희준 딸 잼잼이가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는 소식은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통해 알려졌다.

 

소율과 잼잼이 [사진 =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소율과 잼잼이 [사진 =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제작진은 '슈돌' 말미에 새로운 슈퍼맨 가족으로 잼잼이네를 공개했다. 

소율 문희준 딸 잼잼이는 엄마를 닮은 큰 눈에 애교 넘치는 미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짧은 예고편이었지만 잼잼이는 얼굴 가득 크림을 바르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잼잼이네 가족은 지난 2017년 탄생했다. 2017년 2월 당시 문희준과 소율은 결혼식을 올렸고, 3개월 만에 잼잼이를 낳았다. 잼잼이는 이들이 부르던 태명으로 딸의 본명은 문희율이다. 

원조 아이돌그룹  H.O.T. 출신 문희준은 1996년 1집 앨범 '위 헤이트 올 카인즈 오브 바이얼런스'(We Hate All Kinds Of Violence)로 데뷔하고 내는 앨범마다 성공을 거두면서 가요계에서 20년 넘게 활동했다. 

부인 소율은 2012년 데뷔한 걸그룹 크레용팝의 전(前) 멤버로 민선예에 이어 현직 걸그룹 신분으로 결혼한 2번째 사례이자 첫 번째 아이돌 부부가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