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2 21:09 (월)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운우리새끼' 6천 관객 앞에서 빅마마 체념 열창
상태바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운우리새끼' 6천 관객 앞에서 빅마마 체념 열창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02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홍선영이 '미운우리새끼' 홍진영의 무대에 올랐다. 엄청나게 큰 무대에 선 홍선영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던 무대 아래 모습과 달리  미소를 보이며 인사를 건넸다.

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행사 퀸 딸의 하루' 편으로 꾸며져 동생 홍진영의 행사를 따라다니는 홍선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갑작스럽게 큰 무대에 서게 됐다"면서도 "열심히 해보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홍선영이 '미운우리새끼' 홍진영의 무대에 올랐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홍선영이 '미운우리새끼' 홍진영의 무대에 올랐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6천여 관객 앞에서도 빅마마의 '체념'을 안정적으로 부른 홍선영의 모습에 사람들은 환호를 보냈다. 고음부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자 청중의 환호는 더욱 커졌다.

언니 홍선영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홍진영은 "LA 콘서트 당시보다 사람이 더 많은데 떨지 않는다"며 만족스런 미소를 보였다.

홍선영의 무대가 끝난 뒤 홍진영은 다시 무대에 올라 함께 끝인사를 건넸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