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09:06 (목)
티르티르, 역대급 이벤트? 최대 50% 할인 잡아라
상태바
티르티르, 역대급 이벤트? 최대 50% 할인 잡아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6.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오늘(3일) 오전 10시부터 5일 간,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에서는 제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특가전이 시작됐다. 이에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

티르티르의 모든 제품이 20% 할인 특가전으로 진행되며 도자기크림, 워터풀크림, 시카케어크림, 펩타이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세트 4종을 각각 선착순 900세트씩 총 3600세트를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선착순 1+1, 세일소식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사진 = 티르티르 제공]
[사진 = 티르티르 제공]

 

최근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한 '티르티르'는 인플루언서 이보희 대표가 SNS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건강한 화장품'을 지향한다. EWG 1등급의 자연주의 원료와 유해성분을 지양한 화장품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티르티르는 온라인 쇼핑몰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타 온라인 브랜드와는 달리 이보희 대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품질에 대한 입소문이 나며 성장했다.

티르티르는 2017년 론칭 5개월 만에 매출 60억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론칭 1년 만에 200억 원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주문량이 늘어남에 따라 상품 배송 일정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티르티르 측은 행사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배송 문제에 대해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미리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티르티르의 설명에 따르면 출고일이 5~7일까지 소요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할인 특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르티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