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불타는 청춘' 이의정, 연하남 최민용과 러브라인? 17년 전 '천생연분'서 인연?
상태바
'불타는 청춘' 이의정, 연하남 최민용과 러브라인? 17년 전 '천생연분'서 인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04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최민용이 이의정과의 인연을 설명했다. 새 친구로 합류한 이의정은 17년 전 MBC '천생연분'에서 최민용과 만난 바 있다.

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민용에게 관심을 드러낸 이의정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의정은 "여기서 썸을 원한다"라고 파격 발언을 해 주목받았다. 가장 관심이 가는 친구로는 최민용을 꼽았다.

 

'불타는 청춘' 이의정, 최민용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불타는 청춘' 이의정, 최민용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두 사람은 함께 설거지를 하며 대화를 나눴다. 최민용은 "사실 17년 전 문화방송 '천생연분'서 우리 만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의정은 당시를 기억하지 못했다.

최민용은 "제가 당시 카라를 드렸다. 카라의 꽃말은 '당신만한 사람은 없어요'다"라며 로맨틱한 면모를 뽐냈다.

17년 전 MBC '천생연분'의 자료화면도 등장했다. 당시 최민용은 윤정수와 함께 이의정에게 꽃을 건넸지만 이의정은 윤정수를 선택했다. 두 사람은 돌고 돌아 17년 만에 만나 새롭게 인연을 쌓게 됐다.

두 사람의 나이도 관심을 모은다. 이의정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최민용은 1977년생으로 이의정 보다 두 살 연하다.

이의정은 17년 전 '천생연분'에서 최민용을 거절한 이유로 "진심이 아니신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최민용은 "그 때 당시에 정말이었다"라며 이의정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