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9 22:31 (수)
[Q트랙] 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OST '널 그리는 밤' 발매... 감미로운 보컬 기대감↑
상태바
[Q트랙] 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OST '널 그리는 밤' 발매... 감미로운 보컬 기대감↑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6.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피니트 김명수가 ‘단 하나의 사랑’ OST를 부르면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5일 오전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김명수가 직접 부른 OST Part3 '널 그리는 밤‘ 음원이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울림 측은 “‘널 그리는 밤’은 극 중 신혜선(연서 역)을 향한 단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김명수는 애잔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로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단의 심정을 애절하게 노래했다”며 신곡을 소개했다.

또한 “‘널 그리는 밤’은 ‘단, 하나의 사랑’ 지난 5회 방송 말미 등장하여 감성 가득한 선율과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음원 공개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면서 새로운 OST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김명수는 지난 2017년 MBC ‘군주-가면의 주인’ OST 작업에도 참여하면서 감미로운 보이스를 자랑한 바 있다.

직접 캐릭터의 감성을 노래하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돋우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김명수가 ‘단 하나의 사랑’ OST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표현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