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6 (금)
'라디오스타' 이대휘, 여자보다 가는 허리? 몸무게·허리사이즈는
상태바
'라디오스타' 이대휘, 여자보다 가는 허리? 몸무게·허리사이즈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05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이대휘, 몸무게가 50kg?

'라디오스타'에서 이대휘가 남다른 '몸부심'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워너원 이대휘가 자신의 몸과 관련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대휘는 "제가 워낙 말랐다. 김국진 선배님과 같은 몸매"라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이대휘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이대휘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대휘는 "그래도 저는 몸에 자신이 있다. 어깨가 직각이고 다리가 길다. 섹시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대휘는 자신의 몸무게와 허리 사이즈를 밝혔다.

이대휘는 "제 몸무게가 50kg이다. 허리는 22인치다"라며 여자 연예인 못지 않은 마른 몸매를 자랑했다. 이대휘의 키는 170으로 알려져 있다.

이대휘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이후 워너원으로 데뷔해 2년 여 간의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하고 현재는 AB6IX에 소속되어 있다.

이대휘는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이 최근 만난 근황을 알리며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대휘는 "최근 윤지성 형이 군대에 가면서 홍석천 선배의 가게에서 회동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 당시 현장 분위기도 전해졌다. 이대휘는 "모두가 엄청 울었다. 안 운 멤버가 없었다. 강다니엘 형은 스텝들 한명 한명을 붙잡고 울었다"라고 말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 부터 가녀린 몸과 남다른 춤선으로 사랑 받았던 이대휘다. 이대휘가 밝힌 깜짝 놀랄 신체 사이즈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