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김승우가 김남주 실종신고한 이유는? 불화설, 알고보니 해프닝
상태바
김승우가 김남주 실종신고한 이유는? 불화설, 알고보니 해프닝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08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연예계 대표 '스타부부' 김승우, 김남주. 김승우가 김남주의 실종을 신고하며 두 사람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불화설에 대해 해프닝임을 설명하며 해명에 나섰다.

7일 한 연예매체는 배우 김승우가 부인인 김남주를 실종신고했다고 보도했다. 김남주는 서울 강남구 소재 호텔에 머물러 있었고, 특별한 이상이 없어 귀가조치됐다.

 

배우 김승우와 김남주 [사진 = 스포츠Q DB]
배우 김승우와 김남주 [사진 = 스포츠Q DB]

 

해당 사건에 대해 김승우와 김남주의 소속사 더퀸AMC은 "작은 해프닝이다. 지금 김남주와 김승우가 함께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김남주의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숍의 원장에게 개인적으로 축하할 일이 있었다. 그래서 김남주가 호텔에 방문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남주는 또 다른 연예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우리 부부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직접 해명해 불화설을 일축했다. 김남주는 "휴대폰이 방전된 것을 몰랐다. 내가 연락이 안 되니까 놀라서 연락(신고)을 했던 거다"라며 실종신고 역시 해프닝이라고 설명했다.

김승주와 김남주는 지난 2005년 결혼했다. 이후 2005년에는 큰 딸을 낳아았고 2008년에는 아들 출산 소식을 알렸다. 김남주는 지난 2018년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