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물관계도는? 김소연, 단발 후 달라졌다…홍종현과 러브라인은?
상태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인물관계도는? 김소연, 단발 후 달라졌다…홍종현과 러브라인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08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강미리(김소연 분)이 달라진 헤어스타일만큼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다시 회사에 돌아오며 한태주(홍종현 분)과의 선을 두기 시작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연출 김종창)에서는 다시 복직한 김소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연의 등장에 홍종현과 전인숙(최명길 분)의 반응이 달라졌다.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김소연은 상무가 된 홍종현과 일적인 관계를 유지하려고 했다. 김소연은 "원래 자리에 돌아온 것"이라고 설명했고 홍종현은 "회장님이 도대체 선배에게 어떻게 한 거냐"라고 답답함을 참지 못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인물관계도도 관심을 모은다. 재벌 3세인 홍종현이 자신의 자리로 돌아온 가운데 김소연의 친모, 전인숙(최명길 분)과 김소연의 갈등도 계속될 예정이다.

최명길은 김소연에 대한 모성애를 포기하지 못했지만 김소연은 한종수(동방우 분)에게 설득당한 상황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총 100부작 드라마로 현재 46회가 방송, 드라마 방영 중반에 이르렀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최명길은 "나는 이제 여기서 물러나지 못한다"라며 김소연을 지키기 위해 동방우와 싸움을 멈추지 않겠다는 뜻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