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인기가요' 이하이 '누구없소' 비아이와 시선 강탈 ' 옐로 드레스' 눈길
상태바
'인기가요' 이하이 '누구없소' 비아이와 시선 강탈 ' 옐로 드레스' 눈길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0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기가요' 이하이 '누구없소'로 인상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이날 무대에는 아이콘의 비아이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연출 조문주)에 등장한 이하이는 '누구없소'로 멋진 가창력을 드러냈다.

노란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이하이는 퍼포먼스 중간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아이콘 비아이는 이날 포퍼먼를 함께 꾸미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하이 [사진 =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하이 [사진 =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지난달 30일 발매된 이하이의 새 미니앨범 '24℃'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는 음원차트 올킬을 이뤄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발매일부터 오늘까지 7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하이의 새 앨범 ‘24℃’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 (NO ONE)’는 한영애의 ‘누구없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외로움에 직접 님을 찾아 나서는 여인의 감정을 도발적이고 솔직 당당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인도풍 사운드에 한국적이고 레트로 느낌의 가사가 감상 포인트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레이디스 코드, 로시, 밴디트, 산들, 쎄이, CLC, 아이즈, NC.A, AB6IX, 우주소녀, 원어스, 이하이, 체리블렛, 틴탑,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