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20:30 (목)
유재환 104kg에서 88kg으로 16kg감량,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상태바
유재환 104kg에서 88kg으로 16kg감량,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도 있더라고요"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

10일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작성했다. 유재환은 "진짜 오랜만에 80kg대 진입했는데 몸이 가볍다.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좋아하셔서 행복하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유재환이 다이어트로 16kg을 감량했다 [사진 = 제이에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재환이 다이어트로 16kg을 감량했다 [사진 = 제이에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도 표현했다. 유재환은 "분명 예쁜아들 낳아줬을텐데 내가 너무 막 써먹었다. 사랑해!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 찾아줘요!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도 있더라구요"며 건강을 회복하며 어머니가 기뻐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유재환의 다이어트는 끝나지 않았다. 키가 175cm인 유재환은 정상 몸무게인 70kg대에 도전한다. 유재환은 "이 속도라면 8월 9월 즈음엔 70kg이 되어있을 거다. 응원 감사한다"라며 다이어터로서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04kg에서 88kg으로, 유재환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 

유재환이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은 건강 때문이다. 급격하게 찐 살로 유재환은 통풍과 고혈압으로 고생했다. 유재환은 통풍 때문에 응급실에 실려간 적도 있을 만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다.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만큼 유재환은 건강한 다이어트트를 했다. 다이어트 업체의 도움을 받아 세 끼를 다 먹으면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 정상 칼로리를 섭취하면서 자연스럽게 살도 빠졌다.

유재환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이다. 작곡가, 가수로 활동해온 유재환은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유재환은 다이어트 이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20대 시절, 말랐던 과거 사진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이 10년 전 '리즈 시절'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그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