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20:30 (목)
'롱 리브 더 킹' 진선규, 오늘(10일) '배우WHAT수다'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
상태바
'롱 리브 더 킹' 진선규, 오늘(10일) '배우WHAT수다'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6.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오늘 (10일) 오후 9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조광춘'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주역 진선규가 6월 10일(월)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를 통해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이번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배우WHAT수다'에 배우 진선규가 출연해 네티즌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 = 네이버 V MOVIE]
[사진 = 네이버 V MOVIE]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진선규가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함께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세출'(김래원)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진선규는 '배우WHAT수다' V앱 생중계를 통해 '롱 리브 더 킹'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방송은 배우 진선규의 유쾌하고도 솔직한 모습은 물론 실시간 댓글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까지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WHAT수다'는 오늘(10일) 오후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을 통해 또 한 번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 줄 진선규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2년만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오는 6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