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2 16:13 (일)
[스냅샷Q] 유노윤호, 16년간의 열정을 담아낸 솔로 앨범 쇼케이스 현장
상태바
[스냅샷Q] 유노윤호, 16년간의 열정을 담아낸 솔로 앨범 쇼케이스 현장
  • 손힘찬 기자
  • 승인 2019.06.1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사진 손힘찬 기자]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정윤호)가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유니버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첫 솔로 앨범 ‘True 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첫 홀로서기에 나선 유노윤호가 손을 들어 취재진들을 반겼다. 

항상 열정적인 모습으로 유명한 그의 열정 넘치는 듯한 포즈도 빼놓을 수 없었다. 

그가 열심히 준비한 앨범 'True Colors'는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는 의미라고 했다. 

무대를 공개하기에 앞서 그는 데뷔 16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함을 밝혔다. 

16년이란 시간 끝에 나온 앨범이었기에 그의 소감과 한곡 한곡 소개하는 말 속엔 자신감이 드러나 있었다. 

이어 타이틀곡 'Follow(팔로우)'를 첫 공개했다. 

열정적인 그의 퍼포먼스를 멈춰진 사진 속에 다 담아내기란 불가능해 보였다. 

그의 지난 16년 모습들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여준 일상 속 모습을 지켜봐온 이들이라면 첫 솔로 앨범의 퍼포먼스와 음악들 역시 놓치지 않길 바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편 유노윤호는 첫 솔로 앨범을 기념해 오는 13일 전 세계 생중계되는 눕방라이브를 진행하며,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