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5 13:01 (일)
[스몰톡Q] 전소미, "이효리 선배가 롤모델... 여러 가지 콘셉트 보여드리고 싶어"
상태바
[스몰톡Q] 전소미, "이효리 선배가 롤모델... 여러 가지 콘셉트 보여드리고 싶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6.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전소미가 자신의 롤모델로 이효리를 손꼽았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전소미 데뷔앨범 ‘벌스데이(BIRTH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전소미는 “많은 분들이 이 분을 롤모델로 삼으실 것 같다. 여자 솔로로는 이효리 선배가 굉장히 멋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전소미 [사진=스포츠Q(큐) DB]
전소미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전소미는 “나도 한 가지 콘셉트 뿐 아니라 섹시하면서도 밝은 모습 등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다양한 매력이 많은 이효리 선배처럼 많은 콘셉트를 보여드릴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전소미의 ‘벌스데이(BIRTHDAY)’는 아이오아이(I.O.I) 활동 이후 새로운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을 알린 앨범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전소미의 신선한 모습이 가득 담겨있다. 특히 ‘벌스데이(BIRTHDAY)’는 더 블랙 레이블(THE BLACK LABEL)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하고 전소미가 공동 작곡에 참여해 케이팝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벌스데이(BIRTHDAY)’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전소미의 자작곡인 ‘어질어질(Outta My Head)’이 수록돼있다. ‘어질어질’은 전소미의 감성적인 보컬을 확인할 수 있는 곡으로 미니멀한 편곡이 두드러지는 노래다.

한층 더 성숙해지고 발전된 모습으로 새롭게 나타난 전소미의 ‘벌스데이(BIRTHDAY)’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