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오상진 입간판 통과 '해투' 딘딘도 5천만원이면 한다?
상태바
오상진 입간판 통과 '해투' 딘딘도 5천만원이면 한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14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딘딘, 오상진 입간판 통과 언급한 이유는?'

딘딘이 결혼한 전 여자친구를 위해 '오상진 입간판' 퍼포먼스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단, 거액의 돈이 지불된다는 조건 하에서다.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엄친아 특집으로 꾸며져 김수용, 윤정수, 오상진, 규현, 딘딘,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했다.

이날 윤정수는 과거 사귀었던 여자친구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봤던 일화를 꺼냈다. 윤정수는 "당시 헤어진지 1년 정도 지난 전 여자친구가 갑자기 연락을 해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딘딘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캡처]
딘딘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 화면 캡처]

 

모두 놀란 표정을 보인 가운데 전현무는 "사실 나도 비슷한 경험을 했다"며 "하지만 5년이 지난 뒤라서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두 사람의 놀라운 에피소드에 MC 유재석은 그런 일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행동하겠냐고 물었고, 딘딘은 "사실 난 무척 감성적인 사람이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절대로 못할 거 같다. 오히려 울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MC들은 조건을 걸었다. 만약 결혼식 행사비가 5000만 원이라도 할 수 없냐는 것. 잠시 생각하던 딘딘은 "그런 조건이면 내 노래를 불러주고 사회를 봐 준 다음 공항까지 직접 운전해서 데려다 주겠다"며 "심지어 오상진 입간판 퍼포먼스도 보여줄 것"이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선사했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해피투게더4'는 지난해 10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