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강태성 정아라 결혼, 배우부부 탄생?
상태바
강태성 정아라 결혼, 배우부부 탄생?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1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또 하나의 배우 부부가 탄생한다. 배우 강태성과 정아라가 결혼 소식을 알린 것.

15일 강태성과 정아라는 서울 모처의 웨딩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강태성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강태성, 정아라 웨딩화보 [사진 = 가을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스튜디오 더 수트, 웨딩디렉터 박현선 실장 제공]
강태성, 정아라 웨딩화보 [사진 = 가을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스튜디오 더 수트, 웨딩디렉터 박현선 실장 제공]

 

두 사람은 결혼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찍은 웨딩 화보는 따뜻한 분위기를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중에서 입맞추는 마치 동화 같은 콘셉트의 웨딩화보도 시선을 모은다. 

강태성은 MBC 애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정아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강태성은 "쩡아라와는 소개팅으로 만났다. 첫날 인상이 좋지 않았을 거다. 결혼식 사회를 봐서 조금 늦었다"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강태성은 영상편지로 정아라에게 애정을 전했다. 강태성은 "나와 결혼해줘서 고마워. 사랑해"라고 전했다. 정아라는 영상편지로 "곧 부부로 살게 되는데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서로 위해주며 예쁘게 잘 살았음 좋겠다"며 예비신랑인 강태성에게 진심이 담긴 편지를 보냈다.

강태성과 정아라의 나이차이도 관심을 모은다.

강태성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다. 강태성과 결혼하는 정아라는 강태성보다 네 살 연하인 1983년생, 36세의 나이다.

강태성은 지난 1997년 그룹 우노로 데뷔, 배우로 활약해왔다. 강태성은 최근  KBS 1TV '비켜라 운명아'에 출연했다. 정아라는 드라마 '싸인', '가족의 탄생' ,'프로듀사', '별별며느리'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해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