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0 18:04 (토)
'인기가요' 유노윤호 'Follow' 강렬한 퍼포먼스 눈길, 역시 '열정만렙'
상태바
'인기가요' 유노윤호 'Follow' 강렬한 퍼포먼스 눈길, 역시 '열정만렙'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6.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첫 솔로앨범 '트루 컬러스(True Colors)'를 발매한 유노윤호가 인기가요에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강렬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 연출 조문주)에서 유노윤호는 '팔로우(Follow)' 무대를 선보이며 '원톱 퍼포머'의 명성을 증명했다.

무대에 앞서 유노윤호는 컴백 인터뷰에서 자신을 '열정만렙'이라고 정의하며 컴백무대에서 쏟아낼 열정을 예고했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유노윤호는 이날 핑크빛 라이더 재킷을 입고 무대에 등장, 강렬한 퍼포먼스의 인트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타이틀곡 '팔로우(Follow)' 무대에선 '아이언맨 춤'이라고 직접 이름 붙인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줬다.

유노윤호는 데뷔 16년만에 지난 12일 첫 솔로앨범 '트루 컬러스(True Colors)'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를 포함 총 6곡으로 구성, 유노윤호의 컬러풀한 음악 색깔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는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로 솔로가수로 출격하는 유노윤호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비비, AB6IX, ATEEZ, NCT 127, OnlyOneOf, 우디, 우주소녀, 원어스, 위키미키, 유노윤호, 육중완밴드, 이하이, 전소미, 체리블렛, 틴탑,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