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뱅키스 해외주식, 토스 행운퀴즈 등장 '에어팟 득템 기회'
상태바
뱅키스 해외주식, 토스 행운퀴즈 등장 '에어팟 득템 기회'
  • 권지훈 기자
  • 승인 2019.06.1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권지훈 기자] '뱅키스 해외주식 퀴즈, 에어팟 획득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에 뱅키스 해외주식이 등장했다.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는 건 상품으로 걸린 에어팟 때문이다.

17일 토스 행운퀴즈 측은 '고객과 함께 하는 초대형 투자은행. 한국 투자증권 뱅키스와 함께 지금 이 순간 수많은 혜택의 주인이 되세요. 현재 뱅키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무엇일까요?'라며 퀴즈를 냈다.

 

뱅키스 해외주식,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사진=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뱅키스 해외주식,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사진=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이번 이벤트는 17일,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서 '뱅키스 해외주식'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배너의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회차별 20명씩 총 40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누리꾼들에 따르면 '뱅키스 해외주식 000출시 기념! 퀴즈 풀면 에어팟 준데이' 이벤트의 정답은 '통합앱'(통합 APP)이다.

한국 투자증권 측은 이벤트 배너의 퀴즈를 풀면 17일과 24일 2차례에 걸쳐 회차별 20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국 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주식 관계자는 "해외주식 최초 신규 고객과 6개월 무거래 고객에게는 미국, 중국, 일본 등 거래량이 많은 4개국에 대해 거래수수료와 환전수수료를 할인해주는 감사 이벤트도 7월말까지 진행한다"며 "단 뱅키스 계좌만 해당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고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