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10:22 (화)
구하라 근황, 밝은 표정에 누리꾼 안심 "잘 지내고 있어요"
상태바
구하라 근황, 밝은 표정에 누리꾼 안심 "잘 지내고 있어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1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가수 구하라 근황 공개, 누리꾼도 응원!'

가수 구하라가 밝은 모습을 담은 근황을 공개했다.

구하라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하라 잘 지내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 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 = 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 속 구하라가 정원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비행기 안에서 일본어가 적힌 책을 보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어 카메라를 응시하며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구하라는 "미안하고 고마워요. 더 열심히 극복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라고 덧붙이며 밝아진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구하라는 지난달 26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강남구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매니저에게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당시 경찰에 따르면 집 안에는 연기를 피운 흔적이 발견됐다.

[사진 = 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 = 구하라 인스타그램]

 

한편 구하라는 지난해 9월부터 전 남자친구 최종범과 법적 공방을 벌였다. 구하라는 최종범이 자신에게 폭력을 가하고 성관계 불법 촬영 영상을 찍어 협박했다고 폭로했다. 지난 1월 최종범은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과 협박, 상해, 강요, 재물손괴죄 등을 적용, 불구속기소 됐다.

아픈 시간을 이겨낸 구하라의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미안할 것 없다", "언제나 하라편" 등의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