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조기성,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서 몰입감 높여
상태바
[Q트랙] 조기성, 장혜진X윤민수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서 몰입감 높여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조기성이 장혜진과 윤민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깊이 있는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1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조기성은 어제(18일) 공개된 장혜진과 윤민수(바이브)의 신곡 ‘술이 문제야’ 뮤직비디오에 남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과정을 한층 더 깊어진 감성 연기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조기성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선사했다. 술을 마시며 헤어진 옛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다 이내 참지 못하고 연락하는 등 이별 후에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복합적인 감정을 완벽하게 표현해 뮤직비디오에 몰임감을 더했다.

 

장혜진과 윤민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조기성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장혜진과 윤민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조기성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조기성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 이별 연기’와 애절한 가사, 장혜진과 윤민수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이별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켰다"며 "조기성은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신인이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배우 조기성은 2016년 가수 정인의 뮤직비디오 'UUU'로 데뷔,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쏟아졌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남자 주인공으로도 활약했다. 이후 웹드라마 ‘역재생 드라마’, ‘무드메이커’와 OCN ‘라이프 온 마스’ 등에 출연해 신입답지 않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웹드라마와 광고계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조기성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장혜진과 윤민수의 신곡 ‘술이 문제야’는 ‘술이야’, ‘그 남자 그 여자’와 전개가 이어지는 곡으로 술 한 잔을 놓고 어지럽게 떠오르는 남자와 여자의 속마음을 직설적 어투로 풀어낸 이별 발라드 곡이다. 특히 신곡 ‘술이 문제야’가 멜론을 비롯해 지니,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기성이 출연하는 장혜진과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