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몰톡Q] 레드벨벳 예리, "올해 콘서트 개최 원해...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어"
상태바
[스몰톡Q] 레드벨벳 예리, "올해 콘서트 개최 원해...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6.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레드벨벳 예리가 2019년 계획으로 콘서트 개최를 손꼽았다.

19일 오후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레드벨벳 예리는 “8월에 콘서트 계획은 없지만 올해 안에는 해야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레드벨벳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사진=스포츠Q(큐) DB]
레드벨벳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레드벨벳 예리는 “콘서트를 통해 팬분들을 만나보고 싶다”면서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연습 시간이 충분히 길었기 때문에 수록곡에 대한 자신감도 많다”면서 “애착이 깊은 앨범”이라고 덧붙였다.

레드벨벳의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은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하는 레드벨벳만의 페스티벌 시초로서 환상적인 음악 축제를 담은 앨범이다. 특히 레드벨벳은 ‘파워 업(Power Up)’, ‘빨간 맛(Red Flavor)’ 등을 통해 ‘서머퀸’이라는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신보 타이틀곡 ‘짐살라빔(Zimzalabim)’에는 어떤 색다른 개성을 표현했을지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월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으로 최근 북미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하는 레드벨벳의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