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연플리 시즌4, 뉴페이스 김새론→박정우 컴백으로 캠퍼스 라이프 리얼함 높였다
상태바
연플리 시즌4, 뉴페이스 김새론→박정우 컴백으로 캠퍼스 라이프 리얼함 높였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6.19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가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최초로 선공개되면서 대중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19일 오후 연플리 시즌4 측은 “이번 시즌4에서는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합류해 기존 ‘연플리’ 팬들과 새로운 팬들의 입덕을 예고하고 있다”면서 연플리 시즌4 관전 포인트를 소개했다.

 

연플리 시즌4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연플리 시즌4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연플리 시즌4는 마치 나와 내 친구의 이야기 같은 캠퍼스 라이프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으며 V오리지널 웹드라마 중 최장기 시즌제를 이어온 대표 웹드라마다. 특히 연플리 시즌4에는 뉴페이스 김새론이 합류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일으킬 예정이다.

연플리 시즌4 속 김새론은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서지민 역을 맡았다. 최근 진행된 네이버 V오리지널 스페셜 라이브 현장 오픈 인터뷰에서 김새론은 “대학생활을 하며 겪는 느낌을 ‘연플리 시즌4’를 통해 담아낼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면서 “실제로 연플리 전 시즌을 모두 시청한 팬”이라고 밝혔다. 또한 연플리 시즌4 김새론은 “극중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인 서지민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뉴페이스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신종연하남’에서 ‘신종복학생’으로 돌아온 연플리스 시즌3 박정우의 출연도 빼놓을 수 없다. 박정우가 연기한 캐릭터 강윤은 연플리 시즌1, 2에서 극중 이유진(한재인 역)을 향한 연하남의 직진 매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상승시킨 인물이다. 또한 연플리 시즌3에서는 이유진과 이별한 것으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연플리 시즌4에서 박정우는 군 제대 후 복학한 것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 진솔하고 리얼해진 ‘캠퍼스 라이프’를 자랑하면서 사랑과 우정뿐만 아니라 졸업과 군입대까지 다뤄 폭풍 공감과 꿀잼을 예고한 연플리 시즌4는 V오리지널을 통해 오늘(19일) 오후 7시 최초 선공개된다. 이후 연플리 시즌4는 매주 수, 토요일 다른 플랫폼보다 한 회 빠르게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