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2 (목)
'아는형님' 장윤정, 김환에 남편 도경완 언급한 이유는?
상태바
'아는형님' 장윤정, 김환에 남편 도경완 언급한 이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6.2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옆에 있으면 그냥 도경완인 줄 아는 사람도 있을걸?"

'아는형님'에 출연한 장윤정이 아나운서 김환에게 '굴욕'을 안긴 말이다. 트로트 여제 장윤정의 재치 있는 입담이 '아는형님'에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22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프리랜서 선언을 한 아나운서 김환이 출연했다. 장윤정은 "트로트 가수로 김환을 키울 생각"이라고 말했다.

장윤정과 김환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장윤정과 김환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프리랜서 선언을 한 김환은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환은 "조우종, 장성규는 너무 선급했다"며 먼저 프리 선언을 한 동료 아나운서들을 '디스'했다.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이 프리랜서 선언을 하면 어떨 것 같냐는 말에 "옆에 김환을 보여준다"고 김환을 디스했다.

장윤정은 "옆에 있으면 도경완인 줄 아는 사람도 있을거다"라고 말해 남편 도경환과 김환, 두 명을 동시에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을 언급하며 두 사람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다수의 부부 동반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쾌한 부부케미를 선보였다.

장윤정은 지난 2013년 남편 도경완과 결혼했다. 장윤정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도경완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도경완이 장윤정보다 두 살 어리다. 도경완은 현재 KBS 아나운서로 재직 중이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결혼 1년차인 지난 2014년 첫째 아들을 얻은데 이어 2018년에는 둘째인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