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드림캐쳐 시연 도넛, '복면가왕' 컵케이크에 패배...이보람 추정 나이팅게일 누가 꺾나
상태바
드림캐쳐 시연 도넛, '복면가왕' 컵케이크에 패배...이보람 추정 나이팅게일 누가 꺾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드림캐쳐 시연으로 밝혀진 도넛이 '복면가왕' 2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컵케이크가 승리한 가운데 이보람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에 도전장을 내밀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은 가왕을 꺽기 위한 도전자들이 나섰다. 2라운드 진출을 두고 벌어진 첫 번째 대결에서는 '당 충전됐어요~ 컵케이크'와 '커피엔 도너엇'이 맞붙으며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이날 컵케이크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만만치 않은 실력을 선보인 도넛도 함께 폭발적인 고음을 뽐내며 시선을 끌었다.

 

드림캐쳐 시연이 '복면가왕' 컵케이크에 패배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드림캐쳐 시연이 '복면가왕' 컵케이크에 패배했다.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두 사람의 승패는 고작 세 표 차이로 갈렸다. 귀가 달콤해지는 컵케이크의 목소리와 힘이 느껴지는 도넛 중 승리한 건 컵케이크였다. 패배한 도넛은 2라운드를 위해 준비했던 솔로곡 박정현의 '달아요'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다. 도넛의 정체는 바로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이었다.

박정현의 '달아요'를 부르며 탈락한 도넛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의 목소리를 듣고 유영석은 "꺾기가 예술이다"라며 감탄했다. 러블리즈 이미주를 비롯한 다른 패널들도 "노래를 정말 잘한다"며 안타까워 했다.

전혀 긴장을 하지 않았다는 김성주의 질문에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은 "오히려 무대가 기다려졌다"며 당찬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은 무반주로 노래를 한 번 더 불러 매력을 발산했다.

드림캐쳐 메인보컬 시연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또 나와서 다른 코멘트를 듣고 싶다. 일찍 탈락한 건 아쉽다"고 전했다.

컵케이크가 도넛에 승리한 가운데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을 꺾고 새로운 여성 가왕 시대를 연 이보람 추정 ‘나이팅게일’을 이길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복면가왕'은 지난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