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54 (금)
[스몰톡Q] '스내핑' 발매한 청하 "김도연 내 노래 커버 원해...I.O.I 멤버들도 응원"
상태바
[스몰톡Q] '스내핑' 발매한 청하 "김도연 내 노래 커버 원해...I.O.I 멤버들도 응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6.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청하가 이번 앨범 발매 직전까지도 I.O.I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청하는 24일 오후 서울 서강대 메리홀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쇼케이스에서 I.O.I 멤버들과 친분에 대해 전했다.

이날 청하는 "I.O.I 친구들은 방금 전까지 응원을 해줬다. 새벽부터 지금까지 뭔가 공개될 때마다 '정말 예쁘다. 미쳤다'고 하더라"며 미소를 보였다. 이어 "위키미키 김도연은 내 노래를 커버해서 올리고 싶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1위 공약에 대해서는 "제가 항상 1위 공약을 생각하지 못하는 편이었다. 그런 성적이 나올 거라고 예상을 못했다"면서도 "코믹 버전을 만들어서 선보이면 어떻겠느냐는 의견이 있었다. 웃긴 모자나 코스튬을 입고 선보이고 싶다"고 의지를 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의 주제는 변화와 성장으로, 앨범 제목 ‘플러리싱’은 단어가 지닌 사전적 의미의 자신감과 현재에 계속 수렴하려는 이면의 불안함 및 두려움까지 청하 내면에 존재하는 여러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에서 코러스에 가까워질수록 확장되는 역동적인 편곡으로 이뤄졌다.

청하는 앨범 발매 직후인 24일 오후 8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최초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