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번지 피지오, 홍현희 이재은도 했다고? 다이어트 효과는?
상태바
번지 피지오, 홍현희 이재은도 했다고? 다이어트 효과는?
  • 박영주 기자
  • 승인 2019.06.25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주 기자] 번지 피지오, 일명 번지 플라잉. 정말 살이 빠질까?

25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번지 피지오가 소개됐다. 번지피지오는 허리에 줄을 매고 천장에 매달린 상태에서 시행하는 운동법이다. 번지 플라잉으로도 알려져 있다.

번지 피지오는 공중에서 온 몸의 근육을 사용해 운동해야 하기 때문에 운동량이 높다. 이미 연예인 다이어트 운동법으로도 유명하다.또한 공중에 매달려 하기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없는 운동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번지 피지오 운동 [사진 =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화면 캡처]
번지 피지오 운동 [사진 =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화면 캡처]

 

개그우먼 홍현희 역시 '아내의 맛'에서 번지 피지오 다이어트에 도전한 바 있다. '아내의 맛'에서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의 권유로 번지 피지오에 도전했고, 남다른 운동량에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30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성공 스타로 거듭난 배우 이재은도 번지 피지오로 다이어트한 것으로 알려졌다. '번지 요가', '번지 플라잉'으로 다이어트한 이재은은 레몬밤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나는 몸신이다'에서 번지 피지오는 '칼로리 커팅 운동'으로 소개됐다. 적은 시간으로도 놀라운 운동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이다. 운동 초심자에게는 힘든 운동이지만 최근 각광 받고 있는 필라테스와 함께 근육의 발달 및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주는 운동으로 유명하다.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이다.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 운동법이 매번 화제를 모으곤 한다. 스타들도 도전했던 번지 피지오가 새롭게 인기를 모으는 다이어트 운동법으로 떠오를 수 있을까. TV조선의 건강 프로그램 '나는 몸신이다'를 통해 소개된 번지 피지오 운동법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