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봄밤' 후속까지 몇부작? 정해인, 한지민에 오만석 김정영 만남 예고 "살맛 난다" 달콤
상태바
'봄밤' 후속까지 몇부작? 정해인, 한지민에 오만석 김정영 만남 예고 "살맛 난다" 달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6.2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수목드라마 봄밤의 정해인이 한지민에게 자신의 부모님을 소개시켜줬다. 과연 오만석과 김정영은 정해인 한지민의 만남을 허락할까?

27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연출 안판석) 23-24회에서는 “유지호가 욕심 난다”는 한지민(이정인 역)에게 “살맛 난다”고 말하는 정해인(유지호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봄밤 정해인 [사진=MBC ‘봄밤’ 방송화면 캡처]
봄밤 정해인 [사진=MBC ‘봄밤’ 방송화면 캡처]

 

앞서 봄밤의 정해인은 한지민에게 “내가 너무 확신을 안 줬나?”라면서 오만석(유남수 역)과 김정영(고숙희 역)의 만남을 제안했다. 갑작스런 만남 예고에 한지민은 당황한 표정을 드러냈고, 전화 통화인 탓에 한지민의 눈빛을 못 본 정해인은 “지금 표정 궁금하다”면서 현실커플의 케미를 뽐냈다.

현재 봄밤의 한지민은 김준한(권기석 역)은 물론, 김창완(권영국 역)에게도 이별을 통보하면서 정해인과의 러브라인을 강조했다. 하지만 김창완과 함께 일하는 송승환(이태학 역)이 걸림돌이 되면서 한지민과 정해인 사이에 적신호가 켜졌다.

봄밤의 한지민이 앞으로 어떤 전개로 오만석 김정영, 송승환, 길해연(신형선 역)의 마음을 돌린 후 정해인과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려나갈지 기대된다.

 

봄밤 한지민 [사진=MBC ‘봄밤’ 방송화면 캡처]
봄밤 한지민 [사진=MBC ‘봄밤’ 방송화면 캡처]

 

수목드라마 봄밤 속 한지민 김준한의 첨예해지는 갈등과 한지민 정해인의 달콤한 러브라인이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면서 봄밤 몇부작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뒤 현재 최고시청률 8.4%를 기록한 수목드라마 봄밤은 총 32부작이다.

오늘(27일) 방송된 수목드라마 봄밤은 23-24회다. 봄밤은 마지막회까지 8회 남았다. 봄밤 마지막회는 내달 11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수목드라마 봄밤 후속은 ‘신입사관 구해령’이다.

봄밤 후속 ‘신입사관 구해령’은 내달 17일 첫 방송한다. ‘신입사관 구해령’에는 신세경과 아스트로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