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스달연대기' 2PM 닉쿤의 연기 도전? 로띱은 어떤 인물일까
상태바
'아스달연대기' 2PM 닉쿤의 연기 도전? 로띱은 어떤 인물일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스달 연대기'에 닉쿤이 출연했다. 바로 뇌안탈 로띱이다. 그동안 아스달 연대기에서 뇌안탈은 멸종된 종족으로 언급되어왔다. 그렇다면 닉쿤이 맡은 로띱은 어떤 역할일까?

1일 방송된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의외의 얼굴이 등장했다. 그룹 2PM 멤버 닉쿤이다. 가수로서 그의 활약만을 알고 있는 시청자들은 닉쿤의 아스달 연대기에서의 강렬한 연기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아스달 연대기' 닉쿤 [사진 = tvN '아스달 연대기' 방송화면 캡처]
'아스달 연대기' 닉쿤 [사진 = tvN '아스달 연대기' 방송화면 캡처]

 

닉쿤은 일본과 태국, 중국에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해왔다. 일본 로맨틱 코미디 영화 '오란 고교 호스트부'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시작한 닉쿤은 '고쿠몬 학원 살인사건'에도 출연하며 일본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의 여름', '오로라를 찾아서'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고 태국의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에 출연했다. 한국에서의 연기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처음이다.

닉쿤이 아스달 연대기에서 연기하는 잊혀진 종족 뇌안탈 로띱은 한국어가 아닌 뇌안탈어를 사용하는 인물이다. 닉쿤의 소년 같은 외모와 만나 로띱은 더욱 신비로운 캐릭터가 됐다.

뇌안탈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파란 피를 가진 인간 외의 종족이다. 신체능력이 더 뛰어난 뇌안탈은 뇌안탈어를 사용한다. 극중 주인공인 은섬(송중기 분)은 뇌안탈과 인간의 혼혈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닉쿤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파란 눈과 파란 입술로 인간이 아닌 종족 뇌안탈을 표현했다. 과거 내레이션으로 등장해 뇌안탈어를 하던 인물 역시 닉쿤이 연기한 로띱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앞으로 아스달 연대기에서 닉쿤 활약이 더욱 중요해 질 것으로 보인다.

'아스달 연대기'는 약 500억 원이 투자된 상고시대 판타지 드라마다. 배우 송중기, 장동건, 김옥빈, 김지원 등 쟁쟁한 국내 배우들이 출연한다. 여기에 닉쿤이 합류하며 '아스달 연대기'는 이야기의 규모 못지않은 쟁쟁한 스타 배우진을 갖추게 됐다.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닉쿤이 아스달연대기에 출연하면서 그의 근황도 화제다. 닉쿤은 지난 6월 27일 일본에서 솔로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성료했다. 닉쿤은 지난 2018년 12월 일본에서 솔로 앨범 'ME'를 발매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