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2 (금)
이승우 여자친구 공개? 축구계 이슈 메이커의 파급력
상태바
이승우 여자친구 공개? 축구계 이슈 메이커의 파급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19.07.0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이강인(발렌시아)과는 결이 다르다. 이승우(21·헬라스 베로나)는 늘 화제를 몰고 다닌다. 

이번엔 이승우의 여자친구가 이슈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이승우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변가를 배경으로 한 이 사진에 더한 특별한 코멘트는 없었지만 파도와 맥주, 하트 이모티콘이 붙어 있었다.

특이한 건 여기에 달린 댓글 하나. “이거 아주 잘 나왔네”라며 밝게 웃는 이모티콘을 덧붙인 것이 눈에 띄었다. 누리꾼들은 이 댓글의 주인공이 이승우의 여자친구라고 확신했다.

 

▲ 이승우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 누리꾼들로부터 여자친구라고 불리고 있는 A씨가 댓글을 달았다. [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캡처]

 

근거 없는 이야기는 아니다. 이 여성(A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승우와 같은 공간으로 의심되는 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행보케(행복해)”라고 글을 쓰며 하트 이모티콘까지 달았다.

A씨는 이미 인스타그램 22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SNS 유명스타다. 스튜어디스이기도 한 A씨는 논란이 일자 이 사진을 현재 타임라인에서 내렸다. 

이승우는 축구 대표팀의 폭발적인 인기에 한 몫을 단단히 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헬라스 베로나에서 뛰며 아직까지 붙박이 주전으로 도약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지난해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했고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선 결정적인 순간마다 골을 넣으며 금메달을 목에 걸고 ‘오빠 부대’를 양산했다.

최근 대표팀 경기와 각종 행사엔 이전엔 볼 수 없었던 10대 여성 팬들이 급격히 늘었는데 이승우는 이 인기의 한복판에 서 있다.

 

▲ 이승우와 같은 배경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A씨는 화제가 되자 이 게시물을 내렸다. [사진=A씨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달 30일엔 서울 은평구 한 스포츠 브랜드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열었는데 현장은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매장 측에선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인볼을 지급했는데 이 또한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많은 인기를 얻는 것도 좋고 연애를 하는 것도 선수의 자유다. 그러나 한 가지 아쉬운 건 자꾸 실력 외적인 부분으로 이슈가 되는 것이다.

이승우는 곧 이탈리아 소속팀으로 복귀해 새 시즌을 준비할 전망이다. 지난 시즌 한층 더 성장하며 기회를 늘려갔던 이승우다. 이로 인해 베로나는 이탈리아 세리에A로 승격했다.

올 시즌은 더욱 중요하다. 팀이 1부 리그로 올라선 만큼 더욱 경쟁력을 보여야만 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의 신뢰를 사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1부 리그에서 실력을 증명하는 것만이 대표팀 주축 선수로 거듭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