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우창범과 얽히고설킨 bj서윤 bj열매 bj케이는 대체 누구
상태바
우창범과 얽히고설킨 bj서윤 bj열매 bj케이는 대체 누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열애 당시 바람을 피웠다!” 

한 때 연인 사이였던 우창범과 bj열매가 뜨거운 논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합의 하에 찍은 성관계 영상이 유포됐다는 2차 폭로전이 계속돼 논란이 증폭되고 있다.  

 

bj열매 [사진=bj열매 SNS 캡처]
bj열매 [사진=bj열매 SNS 캡처]

 

특히 우창범 현재 여자친구인 bj서윤과 bj열매와 바람을 피운 상대로 지목된 bj케이가 덩달아 주목을 받으면서 아프리카TV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다수 bj들이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그렇다면 연예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bj서윤과 bj열매, bj케이는 대체 누구기에 이토록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걸까?

가장 먼저 bj서윤은 아프리카TV 대표 여성 방송인으로 파트너bj, 베스트bj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bj서윤은 게임과 토크, 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튜브에서 ‘서윤BJ’이라는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 bj서윤은 30만 2000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bj서윤은 매 영상마다 5만에서 10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구축하고 있다. 

하지만 bj서윤은 지난달 거짓말 사건이 탄로 나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당시 bj서윤은 “몸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라는 제목과 함께 팔에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bj서윤은 편도선까지 부어 몸이 말을 듣지 않아 휴방을 결정했다. 또한 bj서윤은 “할머니 댁에 간다”면서 “최대한 휴식을 취한 뒤 방송을 다시 켜겠다”고 말했다. 

 

bj서윤 [사진=bj서윤 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
bj서윤 [사진=bj서윤 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

 

이후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bj서윤 건강을 걱정하는가 하면, “인천공항에서 목격됐다”는 글이 다수 올라와 bj서윤의 거짓말 사건이 시작됐다. 특히 인천공항 흡연실에서 낯선 남자와 흡연을 하고 있는 목격 사진이 추가로 등장하면서 bj서윤의 해명을 바란다는 반응이 계속됐다.  이에 bj서윤은 지난 2일 오후 아프리카TV를 통해 사과 방송을 시작했다. “많은 팬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과 다르게 현재 내 나이는 31살”이라며 고개를 숙인 bj서윤은 “인천공항에서 목격된 것에 변명을 해보자면 감기가 걸린 건 사실이고, 할머니 댁에 가려고 했다. 하지만 7월 말 가족들과 다 같이 할머니 댁에 가자는 이야기를 듣고, 이미 휴방을 결정했으니 ‘놀러 가자’는 철없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bj열매는 우창범의 전 여자친구로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만남을 지속해왔다. bj열매 역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방송인으로 청순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우창범과 연이은 폭로전으로 이미지 타격을 입은 bj열매는 “최대한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다. 루머도 욕설도 많지만 모든 걸 공개한 후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 것”이라며 3일 오후 10시 생방송을 예고했다. bj열매는 bj이수빈으로, 열매 이수빈 관련 키워드가 있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다. 

 

bj케이 [사진=bj케이 SNS 캡처]
bj케이 [사진=bj케이 SNS 캡처]

 

bj케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로 알려져 있다. 유쾌한 입담과 훈훈한 외모로 아프리카TV에서 재치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bj케이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케이’에서 8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방송인이다. 

bj열매와 우창범의 거침없는 폭로로 소환된 bj서윤과 bj케이가 앞으로 계속되는 논쟁에서 어떤 입장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