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Q트랙] 애런, 정규앨범 '퍼즐 나인 피스' 발매→11일 정식 데뷔
상태바
[Q트랙] 애런, 정규앨범 '퍼즐 나인 피스' 발매→11일 정식 데뷔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7.0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가수 애런(본명 김아란)이 정규앨범을 발매하면서 대한민국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4일 오전 뉴타입이엔티는 애런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애런의 데뷔 앨범 제목과 전곡 트랙리스트 정보를 공개했다.

 

애런 [사진=뉴타입이엔티 제공]
애런 [사진=뉴타입이엔티 제공]

 

공개된 이미지 속 애런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앨범 제목인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S)’와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9곡의 트랙 정보를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애런의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에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비롯해 ‘아름다워(LOVESOME)’, ‘러브 앤 로직(LOVE & LOGIC)’, ‘아이 스틸 라이크 잇(I STILL LIKE IT)’, ‘내가 그런 게 아니야’, ‘파인 뉴 데이(FINE NEW DAY)’, ‘썸씽 인사이드(SOMETHING INISDE)’, ‘시크릿(SECRIT)’, ‘아임 낫 파인(I'M NOT FINE)’ 등 총 9곡이 수록돼있다.

특히 애런은 데뷔 앨범에 수록된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면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예고했다. ‘정규 앨범 데뷔’라는 이례적인 행보 역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 힘을 더했다.

앞서 애런은 지난 3일 공개된 프로필 경력 사항을 통해 ‘러블리즈’, ‘프로미스나인’ 등 케이팝 프로듀서로서 다수 그룹의 앨범에 참여한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Mnet ‘슈퍼스타K3’ 출연 때부터 큰 인기를 얻은 애런이 첫 번째 정규앨범에서는 어떤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