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현아, 입술이 달라졌다? 과거 사진과 비교해보니
상태바
현아, 입술이 달라졌다? 과거 사진과 비교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가수 현아의 입술이 달라졌다? 

5일 현아의 출국 사진이 화제다. 현아는 해외 스케줄 소화를 위해 대만으로 출국하며 사진이 찍혔다. 화제를 모은 것은 현아의 입술이다.

현아는 강렬한 레드 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톰한 입술로 특유의 매력을 강조했다.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사진 = 현아 인스타그램]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현아의 최근 사진에 '성형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현아의 입술이 더욱 도톰해진 것에 대한 의문이다. 일부 누리꾼들은 부분 성형 시술로 알려진 '필러' 시술을 지적하기도 했다.

그러나 메이크업에 따른 차이라는 의견도 존재한다. 현아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연습실 사진에서는 이전과 달라진 점을 찾기 어렵기 때문이다. 과거 사진과의 비교도 등장했다. 지난 2018년 7월 '트리플H' 활동 당시 현아의 사진을 보면 현재와 다를 바 없는 입술이다.

2018년 7월 트리플H 활동 당시 현아 [사진 = 스포츠Q DB]
2018년 7월 트리플H 활동 당시 현아 [사진 = 스포츠Q DB]

 

현아의 입술이 화제를 모으며 현아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 사진을 게시하며 사진을 촬영해 준 사진 기자들에게 감사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원더걸스를 탈퇴하고 2009년 그룹 포미닛으로 재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현아는 이후 '버블팝', '빨개요' 등 솔로 곡으로도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장현승과 함께한 트러블 메이커 활동과 펜타곤의 이던, 후이와 함께 트리플에이치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보여줬다.

현아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다. 최근 연인 이던과 함께 싸이의 피네이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현아의 근황과 외모 변화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ㄹ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