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아는형님' 있지(ITZY) 채령, 강호동 놀래킨 사연은?
상태바
'아는형님' 있지(ITZY) 채령, 강호동 놀래킨 사연은?
  • 주한별
  • 승인 2019.07.0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는 형님'에 초특급 신인 있지(ITZY)가 떴다.

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수학여행을 떠난 아는형님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화제를 모은 것은 '있지'의 출연. 있지는 JYP 신인 걸그룹으로 데뷔곡 '달라달라'를 히트시키며 대세 걸그룹으로 거듭난 그룹이다.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날 '아는 형님'에서 시선을 모은 것은 채령이다. 채령은 강호동의 웃음에 "웃어?"라며 귀여운 외모와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있지는 호러 콘셉트로 '아는형님' 멤버들을 놀래키는 한편 댄스신고식으로 남다른 춤 솜씨를 뽐냈다.

있지가 '아는형님'에 출연하며 있지 멤버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있지의 채령은 '프로듀스48'에 출전하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이채연의 동생이다. 이채연과 이채령은 트와이스 데뷔 서바이벌이었던 '식스틴'에서 댄스 신동 자매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식스틴' 출연 이전에는 '케이팝스타3'에 자매가 출연해 실력을 뽐냈다.

있지의 류진은 JTBC '믹스나인'에서 남다른 재능을 뽐내며 데뷔 전부터 실력파 연습생으로 손꼽혔다. 류진은 '믹스나인'에서 여자부 1위를 차지하며 주목 받았다.

있지의 멤버 예지는 엠넷의 '스트레이키즈'와 SBS '더 팬'에 출연해 실력을 뽐냈다. '더 팬'에서는 3라운드까지 진출하며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대세 걸그룹 있지가 '아는형님'에서 뽐낼 예능감은 어떨까? 있지와 형님들의 만남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