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고준희 버닝썬 루머 언급 "가족들 고통...상처로 결정 쉽게 하기 힘들다"
상태바
고준희 버닝썬 루머 언급 "가족들 고통...상처로 결정 쉽게 하기 힘들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7.09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고준희, 가족 언급하며 고통 호소.'

배우 고준희가 자신을 향한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그는 대중을 향해 클럽 버닝썬 사건과 관련한 악성 루머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며 멈춰달라고 부탁했다.

9일 오후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쓰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고준희는 "여러 추측 글들은 사실이 아니"라며 "아무렇지 않은 모습 보이며 활동하고 싶지만, 있지도 않은 사실들 그로 인한 여러 추측성 기사, 입에 담기도 싫은 그런 비방 댓글들 때문에 저희 엄마, 아빠가 너무 고통을 받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더 이상 이러한 상황이 확산되지 않고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기를 바랄 뿐"이라고 전했다.

 

고준희 [사진 = 스포츠Q DB]
고준희 [사진 = 스포츠Q DB]

 

해당 글을 통해 고준희는 지난 몇 개월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등 많은 소속사에서 영입 제의를 받았지만 "많은 상처로 인해 어떠한 결정도 쉽게 하기 힘든 상황"이라며 "저 역시 배우 고준희로서 좋은 모습으로 빨리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속내를 밝혔다.

고준희는 지난 3월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게이트 편 이후 의혹의 중심에 섰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공개한 카카오톡 대화 일부 중 언급된 '뉴욕 여배우'가 고준희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당시 승리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이었던 고준희는 자신은 대화방 속 여배우가 아니라는 입장을 전했다. 당시 고준희는 "승리와는 동종업계에서 알게 된 사이로, 같은 YG 소속사였기에 친분이 없다고는 할 수 없다"면서도 "사업상 접대 등에 참석 요청을 받았거나 그러한 유사한 관계가 있다는 소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