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2TV 생생정보' 칼추어탕·토종닭한방만두전골&소고기만두짜글이·아귀찜+소&돼지고기 4종+6가지 음식 무제한+양념게장&활어회 맛집 위치는?
상태바
'2TV 생생정보' 칼추어탕·토종닭한방만두전골&소고기만두짜글이·아귀찜+소&돼지고기 4종+6가지 음식 무제한+양념게장&활어회 맛집 위치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7.1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로 알려진 '2TV 생생정보'에서 전국 곳곳에 숨은 맛집과 실력자를 찾아갔다. 이날 '2TV저녁 생생정보 - 가격파괴Why'에서는 1만3800원이란 매력적인 가격에 소&돼지고기 4종, 그리고 6가지 음식 무제한에 더해 양념게장&활어회까지 먹을 수 있는 끝판왕해물찜&회 가게를 찾아갔다. 또한 '택시맛객'을 통해서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의 칼추어탕, 고추추어튀김 가게와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에 위치한 토종닭한방만두전골, 소고기만두짜글이 가게를 찾아가 비법을 공개했다.

10일 저녁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일명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두 맛집을 소개했다.

제작진이 먼저 찾아간 곳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에 위치한 칼추어탕, 고추추어튀김집이다. 전통을 자랑하는 이 가게에서는 대표메뉴인칼추어탕을 단돈 9000원에 맛볼 수 있다. 고추추어튀김도 1만원 한 장이면 끝이다.

 

'2TV 생생정보' 칼추어탕·토종닭한방만두전골&소고기만두짜글이·아귀찜+소&돼지고기 4종+6가지 음식 무제한+양념게장&활어회 [사진 = '2TV 생생정보' 방송 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 칼추어탕·토종닭한방만두전골&소고기만두짜글이·아귀찜+소&돼지고기 4종+6가지 음식 무제한+양념게장&활어회 [사진 = '2TV 생생정보' 방송 화면 캡처]

 

현장을 찾은 제작진은 "해당 가게는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며 "방송 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전화 문의 및 예약 체크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이어 찾아간 맛집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서로에 위치하고 있다. 토종닭한방만두전골과 소고기만두짜글이를 함께 판매한다는 사실이 무척 매력적이다. 

현장을 찾은 관계자는 "가마솥밥에 추어탕, 주꾸미볶음과 손두부 김치, 추어튀김, 샐러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추어정식도 인기가 많다"고 귀띔했다.

이 특별한 음식에 대해 제작진은 "대표메뉴인 토종닭 한방만두전골은 4인 기준 4만5000원에 먹을 수 있으며, 소고기만두짜글이도 1인 8000원에 판매된다"고 알렸다. 이밖에 소고기 샤브만두전골은 1만5000원, 한우사골 떡만두국은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맛집은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날 제작진은 '기다려야 제맛' 코너를 통해 완벽한 맛을 자랑하는 아귀찜+소&돼지고기 4종+6가지 음식 무제한+양념게장&활어회 가게도 소개했다. 해당 맛집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된 곳으로 아귀찜, 삼겹살, 대패삼겹살, 목살, 우삼겹 무한리필이 가능한 A코스가 1만3800원에 판매된다.

해당 매장은 정오에 오픈해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가게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은 오후 5시에 오픈하니 방문 전 연락을 하고 찾아가는 게 좋다. 

최근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이곳에 대해 제작진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한다"고 당부했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 생생정보'는 2015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