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2 18:55 (월)
최병찬 '프로듀스 X 101' 하차, 3차 순위 발표식 참가 못했다
상태바
최병찬 '프로듀스 X 101' 하차, 3차 순위 발표식 참가 못했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7.1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전 플랜에이)최병찬이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다.

소속사 측은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으로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이던 최병찬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프로필]
[사진 = Mnet '프로듀스 X 101' 공식 프로필]

 

이어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쳐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많은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 분들을 비롯해 프로그램 제작진, 동료 연습생, 시청자 분들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런 마음"이라며, "최병찬 군이 건강 회복을 위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사는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병찬은 지난 주말에 있었던 3차 순위 발표식부터 일정에 참여하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다.

최병찬은 지난 순위 16위를 기록,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데뷔 평가까지 참여할 것이라고 점쳐졌던 만큼 팬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12일 오후 11시 10회를 방송하며 19일 생방송 데뷔 평가를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