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9 00:18 (금)
청하가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은? '스트레스 받으면 안돼'
상태바
청하가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은? '스트레스 받으면 안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7.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하 다이어트, 그 비법은 단순했다.

11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가 청하 다이어트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포털사이트에 '청하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귀띔해 '청하 다이어트'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사진 = 스포츠Q DB]

 

최근 여름을 저격하는 댄스곡 '스내핑(Snapping)'으로 활동 중인 청하는 가녀린 몸매와 달리 절도 있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누리꾼들은 '청하 다이어트 자극 사진' 등을 검색하며 청하의 탄탄한 몸매를 닮고자 하는 열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한 청하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

한 인터뷰에서 청하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간헐적으로 탄수화물을 금식하는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지방으로 합성되는 정제된 탄수화물인 흰 쌀과 흰 밀가루를 끊은 것.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양을 최소화하면서 운동을 병행해 천천히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 끝에 5kg를 감량해 161cm의 키에 42kg 정도의 몸무게를 유지 중이라고 밝혔다.

청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 1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다이어트한다고 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하지 않는게 낫다"며 "먹고 싶은 건 굳이 참지 않는다. 다이어트하다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당 충전을 해주는 편"이라고 고백했다.

또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청하는 "다이어트뿐 아니라 바른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 필라테스를 추천하고 싶다"고 전하면서, '다이어터'들에게 "건강하게 드시면서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게 좋다. 스트레칭을 많이 하는게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