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08:22 (목)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나이와 학력, 인스타그램 시선집중
상태바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나이와 학력, 인스타그램 시선집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019 미스코리아 진에 김세연이 선발됐다. 그는 누구일까?

11일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32명의 참가자 가운데 김세연(20·미주)이 진(進)을 차지했다. 김세연은 2000년생으로 올해 나우리 나이로 20살이다.

김세연은 미스코리아 선발 소감으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아름다운 미스코리아가 되겠다"고 말했다. 수상 소감을 하면서는 감격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사진 = 스포츠Q DB]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사진 = 스포츠Q DB]

 

미스코리아 선(善)에는 우희주(25·부산)와 이하늬(23·대구), 미(美)에는 이혜주(21·대구), 이다현(22·서울), 신혜지(23·서울), 신윤아(22·서울)가 선정됐다.

김세연이 미스코리아 진이 되면서 그의 일상이 담긴 SNS도 화제다. 김세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과 함께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합숙 당시의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11일 김세연은 본선에 앞서 "합숙한지 29일이 벌써 이렇게 지나가 버렸어요. 한 달 동안 힘들고 즐거운 시간들 함께 보낸 언니 동생 친구들 너무나도 많이 보고싶을 거예요"라고 소감을 보냈다. 김세연은 "좋은 추억들 만든 걸로도만 만족하고 다 기분 좋게 오늘 집에 갔으면 좋겠어요!"라고 글을 마쳤다. 

[사진 = 김세연 인스타그램]
[사진 = 김세연 인스타그램]

 

김세연 인스타그램에는 미스코리아 USA 진에 선발됐을 때의 사진과 여행 사진, 일상 사진들이 게시되어있다. 미스코리아 참가 전에는 파리, 홍콩 등을 여행한 사진과 god 콘서트를 방문한 사진,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모았다.

김세연의 학력도 관심을 모은다. 김세연은 미국에 위치한 아트센터 디자인 대학교(Art Center College of Design, ACCD)에 재학 중이다. 아트센터 디자인 대학교는 미국 소재 디자인 대학 중 최고의 명문대로 손꼽힌다.

뛰어난 미모와 남다른 학력으로 주목받은 김세연이다. 아직까지 김세연에 대한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만큼 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