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아는형님',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의 예능 신고식… 멤버 살펴보니?
상태바
'아는형님',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의 예능 신고식… 멤버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7.13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는형님'에서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예능 신고식을 치룬다. 데뷔곡 '달라달라'로 데뷔부터 가요계를 뜨겁게 물들인 있지의 예능감은 어떨까?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는 수학여행 특집 2부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걸그룹 있지가 게스트로 참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는형님'에서 있지 멤버들은 형님들에게 멤버 맞추기 퀴즈를 제시했다. 이에 있지 멤버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있지(ITZY)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아는형님'에 출연한 있지(ITZY)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있지 멤버들 중 다수는 데뷔 전부터 TV프로그램 출연으로 인지도를 쌓은 연습생이었다.

가장 눈길을 모은 것은 남다른 댄스 실력을 보여준 채령이다. 채령은 '프로듀스48'로 아이즈원 데뷔한 이채연의 친동생이다. 이채연과 이채령은 SBS '케이팝스타3'에서 신동 댄서 자매로 출연해 JYP에 입사했다. 이후에는 트와이스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해 활약했다.

'핑크머리 걔'로 눈길을 모은 신류진 역시 있지 데뷔 이전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연습생이다. 신류진은 '믹스나인'에 출연해 여성 연습생 중 뛰어난 실력과 비주얼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신류진은 그룹 있지로 데뷔했다.

남다른 댄스 실력을 갖춘 예지 역시 연습생 시절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지는 데뷔 전 엠넷의 JYP 신인 보이그룹 서바이벌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했다. SBS '더 팬'에서는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데뷔 전부터 스타 연습생으로 거듭났다.

있지는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의 비밀 병기로 불리는 신인이다. 가요계에 이어 예능계를 접수하러 '아는형님'에 출연한 있지와 있지 멤버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